상 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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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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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 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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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 의 사 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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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위치를 넣는데 처음부터起動을 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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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원까지 전기가 와있지 않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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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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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상이 되어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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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전선이 고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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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원이 보호장치가 작동중에 있는 상태
모터 보호장치가 작동중에 있는 상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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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원의 보호상태가 작동중 어떤 원인으로 과부하가 되어 과전류가 흐를 가능성이 많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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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인을 규명하여 수리토록 할것
임페라와 싹숀카바가 접촉되고 있거나, 어떤 이물이 그속에 끼여져 있음.
또한 베어링의 파손등이 원인일 수도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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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블의 단선 또는 접선 불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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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치 또는 운반시의 사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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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블을 밟고 다니거나 잡아당기거나 또는 삽에 찔려서 절단되었으므로 부주의가 원인임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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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가 어떤 원인으로 회전 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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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 록크이거나, 캇타펌프일때는 임페라와 싹숀카바의 간격이 너무 적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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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 기술자나 폐사에 문의 바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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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어회로(수위검출기-조작반) 의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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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입물에 따라 검출기의 작동 불량인 경우가 많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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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본적인 대책을 세우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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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전중에 자동적으로 정지 하고 기동이 되지 않을때,정지, 기동이 반복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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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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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선공사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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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사후에는 상결선이 바뀌어 역회전하는 수가 있으니 주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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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원 보호장치의 작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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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속불량
차상운전
임페라 및 베어링 록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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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인이 규명될 때까지 재운전을 하지 마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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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터 보호장치의 작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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갈수운전 상승
저수위 운전으로모터온도상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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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어회로의 고장
수위 검출기의 동작 불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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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전수위설정이 잘못됨
수위검출기의 선정이 잘못되었을때, 상한의 ON과 하한의 OFF
리드선의 접촉불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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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압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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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압강하
차상운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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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선이 가늘거나 또는 전원전압 강하를 확인 할 것. 또한 단선 여부를 아울러 확인할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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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가 공회전 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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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나가 이물에 막혀 있거나 토사양송이 과다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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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나에 이물이 끼거나 모터에 과부하가 되지 않도록 액체의 상태를 조사하여 조정할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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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터 과열로 모터보호 장치가작동하고 있다
냉각되면 가동하고, 온도상승하면 정지현상이 반복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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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부하-고점도, 고형물의 다량유입, 수온이 높음
전압강하,
차상운전
기중운전
임페라록크
PANEL의 회로단선
배관 및 양정의 과대
모터 절선저항이 떨어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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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N, OFF를 여러번 반복하면 모터가 손상될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원인을 규명하여 해소시킬것
원인이 이중, 삼중으로 중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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펌프는 작동하고 있으나
양수량이 적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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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도 고형물이 과대한 혼입, 전압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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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자의 접속불량
전원전압 배선회로이상
배선케이블이 너무 길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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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인을 해소할 때까지 전기를 통하지 말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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펌프진동이 심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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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회전하고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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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상중 이상을 서로 바꿀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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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에 이물이 끼여 있다.
차상운전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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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소하고 배선을 점검할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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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레나 구멍이 막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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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입물의 이상 또는 전처리 장치의 고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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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인을 규명하여 대응책을 강구할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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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관에 이물이 끼어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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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수의 질에 이상이 발생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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펌프회전은 정상일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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첵크발브등에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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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요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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펌프성능이 부정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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펌프선정이 잘못되었으므로 적정한 펌프로 재선정 할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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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관의 성능이 가늘고 길어서 배관 저항이 과다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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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당한 배관을 할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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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의 썩숀카바가 마모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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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페라 및 썩숀카바를 교체할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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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류치가 과대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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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압이 낮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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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터의 역회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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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상중 이상을 서로 바꿀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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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물이 몰려서 막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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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대수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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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리스변으로 순량을 조절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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